김태원 대표 "기존 금융시장 품은 새로운 가상화폐거래소 만든다"
이를 합치면 이른바 ‘10대 역사 특별법이 된다.
노무현 정부에서 청와대 홍보수석을 지낸 조기숙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교수의 말이 새삼 다시 떠오른다.피난처는 여기코인 위험? 생각 뒤집어라이건 비트코인보다 더 뛴다트럼프가 끌어올린 4%대 국채채권 개미엔 지금이 기회다더 중앙 플러스권근영의 ‘아는 그림대작 그려놓고 먼지로 만든다355억 작가 ‘이유있는 사포질2만원이 돌고돌아 451억 됐다고흐 억울할 ‘해바라기 효과135년 만에 만난 두 해바라기반 고흐의 꿈.
정부는 반드시 집값을 잡겠다고 호언장담했지만 결과는 정반대였다.다만 주의할 점이 있다.이른바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으기)로 집을 샀던 이들은 이자 부담 급증으로 또다시 좌절하고 있다.
그냥 못 잡은 정도가 아니라 두 배 넘게 뛰어버린 아파트 단지가 허다했다며 실패를 인정했다.세법을 고치는 게 아니기 때문에 국회의 견제도 받지 않는다.
지난 정부의 경제 정책에서 최악의 실책은 부동산이었다.
오히려 1주택자를 포함한 모든 주택 보유자에 대한 세금 인상을 주장한다.자국 문제를 상의하며 눈물을 보인 정상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신발장.
서울 강서구청장 보선에서 여권이 패배한 이후 윤 대통령에게 달라져야 한다는 조언이 쏟아졌다.큰맘 먹고 갔다 실망환자 아닌 의사 잘못입니다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